티스토리 뷰

유명한 팝송 노래모음 연속듣기

@강아지 2019. 1. 26. 16:43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감상해보실수가 있는 유명한 팝송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린느 노래들 모두 한번 감상해보세요.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하고, 스마트폰도 좋아져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악을 아주 쉽게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다만,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할지 몰라서 듣기가 어려운게 있죠.

 

 

 

그래서 오늘은 유명한 노래들이 모아져있는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모음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감상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유명한 팝송 모음 정말 추천해드려요.

 

 

 

우선 하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모음 100곡이에요 그리고 이어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음악 20인데요. 모두 들어보시면 거의 하루 시간이 모두 갈듯하네요.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추억의 노래들을 들어보고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 정말 좋네요. 가요들도 요즘 노래들보다는 옜노래들이 좋은데 팝송역시 그런듯해요

 

 

위에는 영화음악으로 사용되었던 유명한 팝송 모음이에요 국내에서도 너무나도 흥행했던 영화들의 음악들이니 듣기 좋을거에요. 특히 타이타닉 OST참 오랜만에 들어보는데 다음에 시간되면 다시 다운받아서 한버 봐야할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노래들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