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소희 나가거든 다시듣기

@강아지 2019. 1. 17. 20:19

 

 요즘 다시 꽃셈추위가 찾아왔어요!!

 

얼마전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더니

 

추위 때문인지 지역적으로 눈이 오기도 했네요.

 

오늘도 역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제가 참 좋아하던 노래이네요.

 

송소희 나가거든을 포스팅해볼게요.

 

 

 

 

원곡은 조수미씨의 노래이죠.

 

저는 이곡을 처음 나왔을때부터 자주 들어왔는데요.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하기도 했던 아주

 

유명하고 좋은 명곡인데요.

 

얼마전 불후의명곡에 출연하셔서 송소희 나가거든을

 

부르셔서 큰 화제가 되었었죠.

 

 

 

 

 

송소희양은 아시다싶이 국악인이죠.

 

국악인중에서는 아마 가장 유명하실거 같아요.

 

TV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을 하시게 되면서

 

국악에 별다른 흥미나 관심이 없던 사람들에게

 

국악을 알리고 대중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는데요.

 

 

오늘은 국악푹의 송소희 나가거든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위에 준비해본 유튜븡 영상을 통해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정말 감동적이고 아름다운데요.

 

이렇게 국악버전으로 감상해보니 정말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공연을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데

 

정말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신것 같죠.

 

그리고 국악인이라 한복을 자주 입으시는데... 한복이

 

너무나도 잘어울리죠. 퓨전한복,전통한복등..

 

TV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시면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젊은 세대들에게 많이 알리셔서 그점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