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 연초라서 회식자리가 많으실것 같아요.

 

모임도 많고 회식도 많고^^

 

그래서 오늘은 노래방에 가실때 분위기를 한방에 뛰울수 있는

 

노래들을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회식을 하면 노래방에 자주 가게되는데요.

 

미리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들을 한곡 정도는

 

알아두시고 가시는게 좋을듯한데요.

 

 

 

 

어떤 노래를 불러야 좋을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죠!!

 

아무래도 또래가 아닌 상사도 있기 때문에 어떤 노래가

 

좋을지 고민이 되는건데요.

 

역시 누가 뭐라고 해도 노래방에서는 트로트이죠!!

 


 

 

 

트로트나 신나는 노래들을 부르시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확실히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 12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언제 들어도 기분 좋고 신나는 노래들이랍니다!

 

 

 

 

이곡들 부르면 누구나 떼창을 하게끔 만들어주는 신나는 노래에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바로 해보세요.

 

노래 재생순서는 아래의 순서로 재생이 되실거에요.

 

 

 

저는 지금 노래방도 아닌데 포스팅하면서

 

열심히 따라 불렀답니다!!ㅋㅋ

 

누구나 듣기만 하면 따라 불러지고 싶은 신나는 노래들!!

 

역시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들이네요!

 

그럼 준비한 포스팅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