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록마을 영업시간 전국지점

@강아지 2019. 4. 11. 08:47

 

최근에 아파트대단지 앞에 초록마을 매장들이 많이 생기고 있죠.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라면 초록마을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세일을 하는 상품도 많이 있고, 생각보다 가격이 그리 비싼것만도 아니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는듯한데요.


 

 

 

오늘은 초록마을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전국에 참 많은 매장들이 있는데 모두 매장마다 운영시간이 다를수가 있어요. 그래서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는 '초록마을'이라고 검색을 해보셔야합니다.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얻어보실수가 있어요. 인터넷 주소는 [www.choroc.com] 인데요. 주소줄에 바로 입력을 하셔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매장안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이 부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먼저 신규매장과 추천매장에 대한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지고 하단에는 매장을 검색할수 있는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동이름을 입력을 하신후에 검색을 해보세요. 그러면 바로 매장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죠. 역에서 '매장보기'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이렇게 바로 영업시간과 배달시간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주며, 전화번호와 상세한 주소도 확인할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초록마을 영업시간에 대해서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았어요.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