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월급 계산법 자동 계산기 안내

@강아지 2019. 4. 9. 14:26

 

이번에는 급여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우리의 급여에서 먼저 공제되어지는 항목이 많아요. 소득세, 지방소득세 그리고 4대 사회보험료가 나가죠.

 

 

 

 

그렇기 때문에 연봉에서 단순하게 12를 나누거나 13을 나눠도 그리 정확하게 나오진 않는데요. 오늘은 간편한 월급 계산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여러분들도 바로 계산기를 통해서 알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월급 계산법은 자동계산기를 이용하시면 급여에서, 공제되어지는 부분도 계산이 모두 됩니다.

 

 

 

오늘 이용해볼 서비스는 바로 사람인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서비스인데요. 여러분들도 바로 검색을 하셔서 이동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이동해보시면 됩니다. 사람인

 

 

 

 

사람인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제가 표시해둔 부분에 보시면 다양한 서비스 항목들이 보이실거에요. 이중에서 아무거나 클릭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화면이 전환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좌측에 있는 사이드 메뉴에서 '연봉계산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계산기가 나오게 되어질거에요.

 

 

이렇게 바로 계산기 항목이 나오게 되어지게되죠. 사용하시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좌측에 여러분들의 연봉정보만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우측에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이렇게 바로 계산이 되어져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항목에 보시면 4대 사회보장보험료, 그리고 소득세, 지방소득세까지 모두 계산이 되어지게 됩니다. 오늘은 월급 계산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