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금계산서 양식 무료받기

@강아지 2019. 3. 19. 15:1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세금계산서 양식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프로그램으로 관리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늘긴 했지만 장부로 작성하고 수기로 작성하여 제공해주는곳도 많아요. 그래서 양식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간이영수증은 3만원 한도내로 작성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이상의 금액이라고 한다면 세금계산서 양식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셔야하는데요. 주가가치세법에 따라서 재화나 용역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영수증을 발급해주셔야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세금계산서의 내용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있어요. 면세사업자나 간이사업자의 경우에도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할 의무가 있다고하는데요.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명 / 업태 / 종목 / 주소 / 결제방식 / 작성일자 / 품목 / 규격 / 수량 / 단가 / 공급가액 / 부가세 / 발행금액 / 부가세 포함여부 / 책번호 / 일련번호 / 합계금액 의 항목이 들어가야합니다.

 

 

 

하단에 보시면 제가파일을 첨부를 해드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단에 첨부해드린 파일을 압축을 풀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엑셀로 되어진 xls파일입니다. 그렇기에 열어보시려면 엑셀프로그램이 있거나 엑셀뷰어를 설치 하셔야해요.

 

 

이 파일은 한장에 공급자용과 고급받는자용의 내용이 모두 들어가있는 파일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부분은 바로 공급자용이에요. 세금계산서 양식은 공급자용과 공급받는자용으로 나누게 되는데 이 문서는 하나의 파일에 모두 들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A4용지 하나만 출력하셔서 나눠서 보관하시면 되는데요. 세금계산서 양식 미리보기 해보도록 할게요. 아마 문구점에서도 이 양식을 판매를 하고있긴 할텐데요. 준비가 되어있지 않거나, 급하게 출력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zip

 

이렇게 미리 보기를 해보았는데요. 안내해드린 세금계산서양식 여러분들도 필요하시다면 하단에 있는 첨부파일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압축풀어서 세금계산서 양식 바로 출력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필요하신 분들 바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