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카드 활용 노하우 대방출!
@강아지 2023. 11. 23. 17:19
스타벅스에서 2023년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2024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중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과 미션음료, 그리고 프리퀀시 적립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정보
- 이벤트 명칭: 2024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3년 11월 2일 (목) ~ 12월 31일 (일)
- 이벤트 내용: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중 1개를 받을 수 있음
- 미션음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토피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
프리퀀시 모으는 방법
-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야 합니다.
-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며, 스타벅스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여 프리퀀시 스티커를 적립합니다.
- 모은 프리퀀시를 모두 사용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후 해당 지점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4
- 다이어리 디자인은 카멜과 샌드 색으로 출시됩니다.
- 내부 구성은 먼슬리 24페이지, 데일리 314페이지, 노트 20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202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에는 음료 지류 쿠폰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라미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 라미 볼펜에 스타벅스의 감성을 담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됩니다.
- 샌드 컬러와 블랙컬러 두 종류로 출시되며, 세부 구성은 라미 사파리 볼펜, 펜홀더, 틴케이스 포장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타벅스 캘린더
- 우드 프레임 달력으로 디자인된 캘린더입니다.
- 세부 구성은 내지와 우드 프레임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포장되어 제공됩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예약하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빠르게 모으는 방법 (외부 링크)
이번 겨울에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다양한 굿즈를 적립하고 얻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리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뜻과 적립 및 사용법 총망라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개념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스타벅스의 적립제도로, 고객들의 방문 횟수를 늘리고 유치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이벤트를 통해 스티커를 모아 혜택을 누리는 서비스로, 모바일 쿠폰함에 스티커를 모아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타벅스에서는 종이 스티커 대신 e-프리퀀시를 도입하여 온라인 스티커를 적립하는 간편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이며, 모바일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퀀시 확인 방법
-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한 후, 가까운 매장에서 카드를 등록합니다.
- 어플 내에서 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상품 조건 및 적립된 스티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 온라인 회원: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디지털 e-프리퀀시 바코드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스티커가 적립됩니다.
- 리워드 회원: 리워드 회원은 등록된 디지털 e-프리퀀시 바코드나 카드를 사용하여 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프리퀀시 사용 및 수령 방법
- 모아놓은 스티커로 상품을 수령하려면 어플 내에서 증정품을 예약하고 수령 날짜와 매장을 지정해야 합니다.
- 수령 시에는 매장의 영업 시간을 고려하며, 예약한 시간에 맞춰 수령해야 합니다.
프리퀀시 선물과 받는 방법
- 스티커를 선물하거나 받으려면 어플 내의 기능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바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뜻과 적립, 사용 방법을 총망라한 가이드입니다. 스타벅스에서 프리퀀시를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 별 적립 방법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굿즈와 프리퀀시의 매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기사입니다.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관심
글쓴이는 커피를 마시며 커피숍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을 즐기며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특별한 관심이 없었습니다.
스타벅스 굿즈와 프리퀀시의 영향력에 대한 궁금증
글쓴이는 스타벅스에서 증정하는 굿즈가 유행하고 있으며, 굿즈를 받기 위해 새벽부터 줄을 서는 사람들을 관찰하면서 스타벅스 굿즈의 영향력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프리퀀시와 프리퀀시 스티커
프리퀀시 스티커는 특정 기간 동안 특정 제품을 주문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도장의 한 형태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프리퀀시 스티커를 통해 다양한 굿즈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퀀시 스티커를 받으려면 일정량의 음료를 주문해야 하며, e-프리퀀시 스티커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스타벅스 별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적립되며, 고객 등급 제도를 운영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별은 웰컴 레벨, 그린 레벨, 골드 레벨의 등급으로 나뉘며, 제품 구매 시 적립됩니다. 30개의 별을 1년간 적립하면 골드 레벨 등급으로 올라가며, 별은 1년 후에 만료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 스타벅스 카드가 있는 경우: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 시 자동으로 프리퀀시 적립이 됩니다.
- 스타벅스 카드가 없는 경우: 주문한 음료를 매장에서 프리퀀시 적립을 요청하거나 어플의 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여 적립합니다.
프리퀀시의 매력
프리퀀시의 가장 큰 매력은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며, 경쟁이 치열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고객은 프리퀀시를 통해 별도 적립하고 무료 음료도 받을 수 있으며, 증정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