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결 ARS 이용안내
@강아지 2023. 4. 11. 23:45
오늘은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ARS 이용안내와 함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용상담전화, 상담원 연결 방법 등을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세요. 꼭 기억해주세요!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언제나 여러분의 편이 되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
디지털 ARS>>
-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1588-8700 > 자동연결
-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1588-8700 > 1번(디지털 ARS 이용) >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 디지털 연결 URL을 클릭해서 서비스 이용
말로하는 ARS>>
- 1588-8700 > 3번 선택
누르는 ARS>>
-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입력
-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 1588-8700 > 2번 선택 > #버튼 > 단축번호안내 > 단축번호 입력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1588-8700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상담원연결 번호 및 ARS 번호안내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봅시다. 개인회원님들께서는 1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0번은 상담원 연결을 누르면 잠시 후 상담원이 답변해 드립니다. 또한, 1번을 누르면 한도 관련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고, 2번은 결제 예정금액과 이용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결제 계좌 관련 문의는 3번을 선택하세요. 단기/장기 카드대출 신청에는 4번을 눌러주세요. 포인트, 문자 서비스, 카드 발급조회, 생활요금 납부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5번을 누르세요. 휴면카드 유지신청, 카드해지에는 6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소득세, 부가세, 소득공제 관련 전용서비스는 8번으로 이동하세요.
전용 상담 전화번호
- 대출 신청 1588-8600
- 분실신고 한도승인 1588-8900
- 카드 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상담 1688-87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