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sc 제일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sc 제일은행은 이전에는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발하였으나, 2005년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 인수되어 현재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검색 시에는 sc 제일은행 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라고 입력하면 됩니다.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운영시간
sc 제일은행 전화번호 1588-1599 평일 09:00~18:00
프리미엄고객상담센터 1577-1599 평일 09:00~18:00
어르신고객전용상담전화 02-2146-6688 평일 09:00~18:00
해외이용전화 +82-2-730-5442 평일 09:00~18:00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99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은행의 휴무일은 제외입니다. 그리고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는 365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링크도 함께 첨부해놓을게요.

sc제일은행고객센터

 

상담원 담당업무별 코드 안내

 

그리고 한가지 더! 전화를 이용하실 때, 서비스코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는 1번, 담보대출은 2번, 신용대출은 3번, 장기 카드 대출 및 카드 문의는 4번, 예금 펀드 보험은 5번, 모바일 인터넷뱅킹은 6번, 외환은 7번, 중소기업 고객은 8번, 어르신 고객은 9번을 눌러주세요.

 

다양한 상담 메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이메일 상담, 채팅 상담, 바로 상담, FAQ, 그리고 금리 인하 요구권 상담을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여러 상담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문의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sc 제일은행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으니, 여러분도 부담 없이 문의해보세요!

sc제일은행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