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에 대비하여 린나이 서비스센터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에 대해 알아봅시다.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

린나이는 전국에 서비스센터 를 운영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서비스센터 가 없는 지역에도 직접 방문 또는 출장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무상보증기간

종류

제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2006.9.1이후 시공(설치)한 가스보일러

3년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 에어컨

2년

8년

전기 난로, 가스 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2년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1년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온수세정기, 비데기, 전기오븐, 믹서기

1년

6년

가정용 식기 건조기, 공기청청기, 가정용 식기세척기, 연수기, 잔반처리기, 전기레인지

1년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2년

3년

업소용 기구(그릴러, 튀김기, 식기세척기, 취반기, 국솥, 소독기, 오븐, 제빙기, 냉장고 외), 수입품, 원적외선 히터, 전기조리기

1년

3년

이 외의 품목(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품목)

1년

5년

에어컨: 콤프레셔 부품

4년

-

전자레인지: 마그네트론 부품, 냉장고: 콤프레셔, 팬히터: 버너

3년

-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린나이 AS 접수방법

린나이 제품의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린나이 AS 신청하기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 출장비는 평일 09시~18시 외의 시간에 방문 시에 추가로 부과될 수 있으며, 수리비 및 부품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린나이 AS 신청하기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1544-3651 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AS 관련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무료 수리 기간 및 AS 접수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린나이 제품 사용자라면 이러한 정보를 꼭 숙지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제품 종류

제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가스보일러(2006.9.1이후 시공)

3년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 에어컨

2년

8년

전기 난로, 가스 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2년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1년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온수세정기, 비데기, 전기오븐, 믹서기

1년

6년

가정용 식기 건조기, 공기청청기, 가정용 식기세척기, 연수기, 잔반처리기, 전기레인지

1년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2년

3년

업소용 기구(그릴러, 튀김기, 식기세척기, 취반기, 국솥, 소독기, 오븐, 제빙기, 냉장고 외), 수입품, 원적외선 히터, 전기조리기

1년

3년

이 외의 품목(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품목)

1년

5년

에어컨: 콤프레셔 부품

4년

-

전자레인지: 마그네트론 부품, 냉장고: 콤프레셔, 팬히터: 버너

3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