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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 보험은 농협금융지주 계열의 생명보험 사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농협금융지주로부터 분리돼 독립법인으로 출범했습니다. NH농협 보험은 고객들에게 보험금 청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 보험 서비스 안내

보험금 청구는 지점 방문 없이 인터넷 접수를 주로 이용하며, 청구 금액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피보험자가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피보험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보험금 청구는 5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가 가능하며, 2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FAX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4000이며, 사고보험금 상담은 1833-4100으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ARS는 조회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처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운영됩니다.

NH농협 보험의 지점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계약 해지, 보험계약 대출, 보험계약 변경 및 정정, 연금신청, 보험가입 상담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NH농협 보험 서비스 안내 표

다음은 NH농협 보험의 서비스 안내 요약입니다.

서비스

설명

보험금 청구

지점 방문 없이 인터넷 접수 가능

고객센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

ARS

24시간 조회 가능, 처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운영

 

안내된 내용들을 통해 NH농협 보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NH농협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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