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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노버 제품을 사용하면서 AS(After Service) 서비스를 받은 경험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레노버 AS는 제품의 보증 기간 동안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레노버서비스센터

 

레노버 보증기간 변경 방법

  • 보증 기간 변경은 구매 일자가 기준이며, 필요한 준비물로는 구매 영수증과 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필요합니다.
  • 변경은 영수증 및 시리얼 넘버를 레노버로 전송하여 처리됩니다.

 

레노버 컴퓨터 AS 센터 신청 방법

  • AS 접수는 4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며,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카카오톡이나 레노버 기술지원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한 접수입니다.
  • 접수 전에 자신의 레노버 컴퓨터 시리얼 넘버와 보증 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레노버 컴퓨터 AS 센터 방문 및 보내는 방법

  • 센터 방문 접수, 퀵 및 일반 택배 포장 접수, 전문가 내방 접수 등 총 3가지 방법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 전국적으로 45개의 레노버 서비스 센터가 있으며,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AS 경험 후기

  • 고장 증상: 전원 버튼을 눌러도 컴퓨터가 켜지지 않음. 랜덤하게 발생하는 잔류전원 문제로 판단.
  • 해결 방법: 배터리 분리형과 일체형으로 나뉘며, 각각에 따라 초기화 방법이 상이합니다.
  • AS 센터 경험: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한 처리로 만족도가 높았으며,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레노버 AS 서비스는 무상 퀵 픽업, 빠른 진행 등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AS 센터에서 제품 수리 후, 수령 시 제품의 외관 및 내부 확인을 권장합니다. 레노버의 AS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증상을 동영상으로 미리 찍어두고, 윈도우 재설치 후 동일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레노버 AS에 대한 포스팅 내용을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트 내용

주요 내용

보증기간 변경 방법

- 구매 일자를 기준으로 변경 가능 - 필요한 준비물: 구매 영수증 및 제품의 시리얼 넘버

컴퓨터 AS 센터 신청 방법

- 4가지 접수 방법 제공 - 가장 일반적인 방법: 카카오톡 상담

컴퓨터 AS 센터 방문 및 보내는 방법

- 센터 방문, 퀵 및 일반 택배 포장 접수 가능 - 전국적으로 45개 서비스 센터 운영

AS 경험 후기

- 고장 증상과 해결 방법 소개 - AS 센터 경험: 친절한 서비스와 빠른 처리로 만족

 

레노버 제품 사용자라면 AS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노버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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