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바 7 64비트/32비트 다운로드

@강아지 2019. 2. 12. 13:42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필수로 설치를 해보셔야 하는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최근에는 java를 이용해서 PC용 프로그램들도 많이 만들어지고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실행시 추가적으로 필요한게 있죠ㅣ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자바 7 64비트 다운로드를 정식으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안내에 따라서 자바를 설치 해보세요.

 

 

아마 자바 7가 설치 되어있지 않다는 에러를 보시고 다운로드를 하시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듯한데요. 아마 최근에는 대부분 64비트 컴퓨터를 사용하고있을거에요.

 

 

 

먼저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로 가시려면 <오라클>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요. 그럼 공식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사이트주소는 oracle.com/kr이네요. 바로 입력해서 이동해도 될것 같네요. 이동하셨다면 상단의 다운로드를 눌러주시고 좌측의 java se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자바 7 64비트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요.

 

 

 

모두 영어로 써있고 다운로드 버튼이 상당히 많아서 헷갈리실거에요. 이중에서 가장 아래로 내려보시면 아카이브라고 되어져있어요 여기에 있는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자바의 버전별로 다운로드를 할수 있게 보이실거에요. 오늘은 7버전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최신은 8버전이 있지만 안정화 측면에서 7을더 선호하죠. 자바 7 64비트를 받아볼게요.

 

 

클릭을 하고 들어가시면 또 다양한 자바 버전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SE Runtime 버전을 받으시면 됩니다. 개발자라고 하신담녀 Developer버전을 받으면 되겠지만 실행이 목적이라면 Runtime을 받으면 되요 그리고 가장 하단에 보시면 windows x64가 있을거에요 이걸 받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