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노래모음 25곡

@강아지 2019. 1. 23. 15: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신나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여전히 날씨가 무지하게 덥죠.

 

그럴떄에는 신나는 노래를 듣는게 좋은데요

 

이번에 준비해본 음악은 싸이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의 레전드이시죠.

 

 

 

 

강남스타일로 전세계적으로 큰인기를 끌었던 가수이기도 한데요.

 

정말 자랑스럽죠!! 외국에서도 강남스타일은

 

모두 들어보았거나 잘 알고 있는것 같더라고요.

 

이렇게나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가수는 없었죠.

 

 

 

 

얼마전에는 새로운 앨범 대디를 발표해서 또 한번

 

참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히트곡이 정말 정말 많으시죠.

 

싸이 노래모음 25곡이 들어있으니 모두 한꺼번에

 

들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싸이라는 이름이 나오게 된 이유가 있더라고요.

 

본명이 박재상인데 사투리 억양으로 재싸이~ 이렇게

 

불리우게 되다가 예명으로 정하고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죠.

 

대학교 축제 섭외 1순위이기도 한데요.

 

오늘의 추천곡 지금 바로 감상해보세요.

 

 

 

최근에 발표되어진, 대디와 나팔바지도 모두 들어있네요.

 

그외에도 행오버, 젠틀맨, 강남스티일등 대표

 

히트곡들이 모두들어있네요.

 

싸이 노래모음을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오늘의 추천곡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