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씨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강아지 2019. 3. 7. 19:15

 

여러분들 요즘 사진 많이 촬영하시죠!! 그렇다보니 사진을 관리하기도 해야하는데요. 기본적으로윈도우이는 기본 사진 갤러리 프로그램이 있지만 상다히 기능이 단촐해요. 그렇기 떄문에 전문적으로 사진을 보여줄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게 되는데 그중 유명한게 알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페이스가 아주 편리하죠. 그래서 슬라이드쇼로도 볼수가 있고, 사진을 보기에는 정말 알씨가 인터페이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좋은듯한데요. 예전에 ACDSee라는 프로그램 써보신분들도 있을거에요. 이프로그램과 인퍼페이스가 많이 유사해서 저는 쓰기 좋더라고요. 오늘은 알씨 다운로드를 최신판으로 하고 설치 하는법 안내를 할거에요.

 

 

 

 

이 프로그램은 이름에서도 어디서 만든지 알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알집을 만들어서 유명해진 이스트소프트사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히트를 하고 유명세를 타고있는데 그중에서 사진 뷰어 프로그램중에서고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알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범위가 정해져있습니다. 개인에게만 제공이 되어지니 이부분은 알아두셔야하겠죠.

 

 

 

오늘 소개해보는 알씨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차변화된 기능들이 상당히 많이있습니다. 단순하게 사진만 보여주는게 아니라 다양한 편집 기능이 들어있기도해요. 그리고 요즘에는 직접 동영상 만드시는분들 많으시죠. 예전에는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이용해서 만드시는 분들디 많았는데 최근에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이있습니다. 그중 알씨 역시 동영상 만들기가 있어서 쉽게 영상도 만들어볼수가 있어요.

 

 

이제 알씨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께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보았는데요. 용량이 30메가가 조금 안되어집니다. 아무래도 내부적으로 이미지 라이브러리들과, 편집기능, 동영상을 만들기위한 코덱등의 정보들이 들어가있어서 상당히 용량은 큰편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기능대비로 본다면 굉장히 작은용량으로도 생각해볼수가 있죠. 알씨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www.altools.co.kr/Download/ALsee.aspx 이주소를 주소줄에 붙여넣어주시고 이동해주시면 편리해요.

 

 

이제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실행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 보시면 하단에 설치 하실때에 오늘 소개해보는 프로그램 외에 다른 기타 프로그램들이 동반 설치가 되어지는 경우가있어요.

 

 

 

여기에도 보니 스윙 브라우저와 알툴바가 설치 되어지게 되어있군요. 이부분은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설치하시는게 좋아요. 물론 필요하시다면 그냥 체크 해두시고 설치 하셔도 되겠죠.

 

 

설치를 모두 하였다면 이제 이미지 파일을 더블 클릭을 하게 되면 이 프로그램으로 연결이 되어져 자동 실행이 되어지게 될겁니다. 기본 갤러리 사용하다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정말 신세계를 체험하느듯하죠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면서 사진 보기에도 아주 편리한 프로그램 소개해보았는데요. 꾸미기도 있고, 영상제작 도구도 있어서 가정에서 필수설치 하실 만한 프로그램이에요.

 

 

댓글